안녕하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입니다. 상품 배지 및 검색 기능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 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 썸네일 배지 기능 상품 썸네일 위에 배지를 통해 프로모션 유무, 신상품 여부 등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배지 부착 예시] [배지 설명(24.08.28)] 2. 배지 이름 검색 기능 스토어 검색창에서 배지 이름을 입력하면 해당 배지가 적용된 상품들을 한번에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쿠폰 할인' 배지를 검색하면 배지가 적용된 모든 상품이 검색 결과에 나타납니다. 다만 현재 검색 엔진의 로직은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검색되기에 검색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한동안 안녕(O) → 한동안안녕(X)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앞으로도 더 나은 사이트를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비 산정 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입니다. 2024년 8월 23일(금) 오후 4시부터 배송비 산정 기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구분 기존 변경 무료 배송비 적용 기준 쿠폰 할인을 적용한 결제 금액이 30,000원 이상일 경우 쿠폰 할인을 적용하기 전 결제 금액이 30,000원 이상일 경우 (장바구니 합계 기준) 변경 사유 기존에는 장바구니 단계에서 무료 배송이더라도 최종 결제 단계에서 쿠폰 할인이 적용되어 결제 금액이 30,000원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 유료 배송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러한 혼란을 방지하고 고객님께 보다 명확하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배송비 기준을 변경합니다. 감사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드림
안녕하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즐거운 소식들을 전해드렸던 홈페이지와 작별하고 새로운 공간에서 인사를 드립니다. 2024년 5월 21일(화)부로 코리아보드게임즈 기존 홈페이지는 접근이 중지되었습니다. 이후 만 하루는 공식적인 홍보나 안내를 하는 대신 운영 안정성 검토, 성능 개선, 트래픽 관리를 목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다소의 불편함을 드리거나 공식적인 안내와 대응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를 운영하는 운영진 전원은 우리 모두의 축제인 '파주슈필 2024' 전까지 운영 정상화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기간 중 겪으시는 불편함에 대해서 미리 너른 양해를 구합니다. 그 전에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한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자 몇 가지 질문과 답변을 정리했습니다. Q. 홈페이지 리뉴얼의 목적이 무엇인가요? 코리아보드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 카탈로그 ▲보드게임 뉴스 ▲격월간지 ▲AS 문의처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리뉴얼 홈페이지 역시 동일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되 고도화와 더불어 보드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놀이 문화를 더 다양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소개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나아갈 예정입니다. 그간 모바일과 앱 사용환경에 소홀하다는 피드백도 적극 수용하여 공식 홈페이지 앱이 구글 플레이/앱 스토어에 업로드 됩니다. 그러나 현재 목표했던 모든 기능이 개발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개발한다는 것은 홈페이지가 구축된 환경이 그것을 허용하는지에 대한 문제이기도 했습니다. 논의 결과 기존 홈페이지를 수정하는 방식보다 전면 재설계를 하는 방식이 낫겠다고 판단하여 작년부터 리뉴얼 개발에 들어갔으며 기존 홈페이지의 기능을 대체할 수 있다고 판단한 현 시점에서 리뉴얼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Q. 리뉴얼 홈페이지는 아직 완성된 버전이 아닌가요? 리뉴얼 홈페이지는 여전히 업데이트 중이며 성능 및 안정성 개선과 신규 기능 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버전은 기존 홈페이지의 기능을 대체하여 수행할 수 있는 수준의 버전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의견과 피드백을 검토하며 향상된 버전으로 나아갈 예정입니다. 꾸준히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을 지켜보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Q. 리뉴얼 홈페이지는 [매거진], [스토어]로 나뉘는데 어떤 차이가 있나요? 리뉴얼 홈페이지는 크게 2가지 섹션으로 구분됩니다. 보드게임 콘텐츠, 뉴스, A/S 등의 문의를 위한 [매거진]과 온라인 기획전, 신상품 론칭이 진행되는 직영몰로서의 [스토어]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이 2개의 섹션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것이며, 여러분들에게 놀이 문화의 인사이트와 영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Q. 다이브다이스는 그대로 유지되나요? 일단 다이브다이스는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심화 고객, 게이머스 유저분들을 위한 공간으로 유지됩니다. 다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방향성이 변화할 수 있습니다. Q. 리뉴얼 홈페이지에 일부 오류가 있거나 속도가 느립니다. 홈페이지 오픈 초기 시스템의 안정성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이를 바로잡고 개선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사이트의 속도 & 기능 오류로 불편을 드릴 수 있으니 미리 너른 양해를 구합니다. 오류에 대한 제보 및 개선 의견이 있다면 아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이제 곧 다가오는 '파주슈필 2024'에서 여러분과 직접 대면하여 인사드릴 수 있어 무척이나 설레는 마음입니다. 5월 26일(일)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신규 회원이 되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파주슈필 2024' 현장에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선물 교환권'이 제공될 예정이오니 코리아보드게임즈 홈페이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드림
Q.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 |
|
Q. [배송] 주문 정보에서 송장 번호 조회 시, 배송 추적 내용이 없어요. |
간혹 이동하고 있으나, 송장 스캐닝 및 데이터 송수신 지연 등으로 인해 배송 추적 데이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3일까지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1:1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Q. [포인트] 포인트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후 1년까지이며,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
Q. [배송] 배송 마감은 언제인가요? |
주문 마감 시간은 평일 오후 1시입니다. 오후 1시 이전 주문은 당일 발송되며, 오후 1시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
Q. [취소/교환/반품] 취소, 교환,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취소 및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 실수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취소>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자가 직접 취소할 수 있으며, 이후 단계부터는 반품으로 전환됩니다. <교환> 교환 상품 수거 후 동일 상품으로 재발송 됩니다. 교환 불가능 시 반품으로 전환됩니다. <반품> 반품 상품 수거 후 반품 사유 확인하여 환불됩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취소 후 수일의 환불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조회 |
접수번호
|
비밀번호
|
---|
ⓒ KOREA BOARDGAMES. ALL RIGHTS RESERVED.